역대급이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요즘 어린 애들이 줄은거에 비해 인재풀 야축 정도면 괜찮은 편임
- 11:13
- 조회 1
- 잡담
-
- 손흥민을 데리고 뭐한걸까?
- 11:13
- 조회 0
- 잡담
-
- 그래도 남의경기 챙겨보는거 재밌긴 했음
- 11:13
- 조회 15
- 잡담
-
- 걍 내가 태어나서 본 월드컵 중 최악이었음....
- 11:12
- 조회 9
- 잡담
-
- 강회장 어제꺼 보다가 또 축구땜에 개빡침
- 11:12
- 조회 10
- 잡담
-
- 쏘니 미국축구간게 월드컵 때문이야?
- 11:12
- 조회 39
- 잡담
-
- 세금 쓰는 구단들 싹 다 없어졌으면
- 11:12
- 조회 6
- 잡담
-
- 현대축구는 포지션에 구애받지 않고 전술에 의해 한몸으로 뛰는데
- 11:12
- 조회 5
- 잡담
-
- 진짜 새삼 12첩 임금님 밥상이었네ㅋㅋㅋㅋ
- 11:12
- 조회 28
- 잡담
-
- 플이랑 좀 다른데 아겜 야구 대만에 마이너리그들 있음 아마추어팀 아님ㅋㅋ
- 11:12
- 조회 26
- 잡담
-
- 홍,김 같은 결이긴한데 김은 손흥민을 풀타임 썼을거라는 점에
- 11:12
- 조회 61
- 잡담
-
- 그냥 남의 힘에 기대는 경우는 다 좃망이야
- 11:12
- 조회 11
- 잡담
-
- 근데 운좋게 손흥민 이강인 이런 선수들 나타나는것도 이제
- 11:12
- 조회 64
- 잡담
-
- 김경문은 선수가 이겨내야한다고 안빼는 스타일임
- 11:12
- 조회 113
- 잡담
-
- 당연한 건 없다지만 la가서 교민들 환대받고 경기 하는 게 정배 아니었냐고 꽃길이 마련돼있었는데
- 11:12
- 조회 100
- 잡담
-
- 내 기억에 정몽규는 그 클리스만인가 그 감독 좋아하고 협회는 홍명보 좋아하지 않았나
- 11:12
- 조회 35
- 잡담
-
- 근데 진짜 해줘축구는 다시는 안보고싶음
- 11:11
- 조회 23
- 잡담
-
- 경우의수도 걍 자력으로 맞추는 경우의수가 답이지 이러면 ㄹㅇ 절대 못가는듯...
- 11:11
- 조회 17
- 잡담
-
- 갑자기 이강인 첫 소속팀에서 이강인 잘 키워서 보내줄테니까 나라에서 설레발 금지 ㄴㄴ 했던 거 생각남
- 11:11
- 조회 76
- 잡담
-
- 인스타 진짜 쓰레기통같음
- 11:11
- 조회 2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