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나 우즈벡 이기려고 열심히 할 상황이야? 아님 안 이겨도 돼? https://theqoo.net/ktalk/4259911718 무명의 더쿠 | 08:15 | 조회 수 151 근데 우리는 이기려고 열심히 했어야 하는데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