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중미는 빙고월드컵으로 기억될듯 https://theqoo.net/ktalk/4259910091 무명의 더쿠 | 08:11 | 조회 수 196 그니까... 대승만 아니면 ok..네네 5:0 대승이요!!!!!ㅜ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