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을 "못 비겨서" 떨어지는게 레전드다 진짜 https://theqoo.net/ktalk/4259909772 무명의 더쿠 | 08:10 | 조회 수 210 이겨야하는데 비겨서 떨어지는거여도 황당할텐데 비기기만 해도 되는데 져서 떨어짐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