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맞냐고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누구 한명 보라고 쓰는 글이 아닌데 왜 그얘기 아니라고!! 이러면서 따지고있음?
- 18:09
- 조회 0
- 잡담
-
- 우리나라 98-00이 풀이 별로고 01-03 이 라인이 좋다던데
- 18:09
- 조회 3
- 잡담
-
- 허구연이 그 옛날부터 여자팬을 데리고와야한다 그랬는데
- 18:09
- 조회 11
- 잡담
-
- 콘서트 갈말
- 18:09
- 조회 4
- 잡담
-
- 커뮤면 어휴 팩트충 ㅉㅉ 하지 현실에 저런사람 주변에 있으면 존나 갑분싸 맨날됨
- 18:09
- 조회 15
- 잡담
-
- 야구인기도 국대가 성적내고나서
- 18:08
- 조회 92
- 잡담
-
- 스포츠 유소년풀은 인구절벽이라 어쩔 수 없는거 같기도 하고...
- 18:08
- 조회 59
- 잡담
-
- 마사지스틱 생각보다 더 좋다
- 18:07
- 조회 45
- 잡담
-
- 아니 걍 종목불문 어린선수풀 심각하다 이런얘기하는건
- 18:07
- 조회 181
- 잡담
-
- 근데 다음주 인가 왜 결방임?
- 18:07
- 조회 47
- 잡담
-
- 진짜 잘하는 선수들은 애초에 연령별대표팀에 출전도 안하고 아겜같은건
- 18:07
- 조회 119
- 잡담
-
- 진심 군대가면 되는거 누가 모르냐고 면제 이걸로 집착 ㅈㄴ하네
- 18:07
- 조회 25
- 잡담
-
- 근데 리그 축구 인기는 뭔가 왜 야구처럼 붐이 안될까?
- 18:06
- 조회 358
- 잡담
-
- 우리아빠는 홍명보한테 화난 이유가 손흥민 홀대해서 그게 제일 큼ㅋㅋㅋ
- 18:06
- 조회 80
- 잡담
-
- 현실적으로 아겜 축구 감독 교체 가능성 있어?
- 18:06
- 조회 130
- 잡담
-
- 아니나 이거보고 개웃었는데 다들 화내고있어서 머쓱함
- 18:06
- 조회 133
- 잡담
-
- 유럽사람들 아이폰이라 야외에서 폰 꺼진대
- 18:06
- 조회 203
- 잡담
-
- 근데 한세대가 면제를 못받아서 다 군대 가면 그 다음 세대 육성에도 영향이 가지 않나
- 18:06
- 조회 128
- 잡담
-
- 아겜같은 대회 보통 다른나라는 u21로 나옴 그이유
- 18:06
- 조회 46
- 잡담
-
- 부모님 50대 후반인데 자연스러운 노화일까???
- 18:05
- 조회 19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