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5대0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애초에 웃긴게 ㅋㅋㅋ 16강 간 감덕 쳐내고 데려온게 유일하게 승리0개인 실패한 감독 ㅋㅋㅋ
- 10:55
- 조회 0
- 잡담
-
- 헐 요르단 국왕도 와있대 ㄷㄷ
- 10:55
- 조회 2
- onair
-
- 세후 20억 받는데 홍명보처럼 일하는 사람은
- 10:54
- 조회 5
- 잡담
-
- 2014년땐 월드컵 어디까지 갔었길래 계란 맞음?
- 10:54
- 조회 10
- 잡담
-
- 예전 한국축구보면 진짜 져도 응원하게 하는 힘이 있었음
- 10:54
- 조회 3
- 잡담
-
- 옌스 지켜 ㅅㅂㅠ
- 10:54
- 조회 22
- 잡담
-
- 홍은 모르쇠 유체이탈화법 쓰는게 더 울화통 터트리게 함
- 10:54
- 조회 21
- 잡담
-
- 케톡와서 왜 여론관리질을 하는거야?ㅋㅋㅋㅋ
- 10:54
- 조회 95
- 잡담
-
- 근데 세상 진짜 어케될지 모르는구나
- 10:54
- 조회 126
- 잡담
-
- 마지막 빙고에 동그라미 나오면 그것또한 빡칠 듯
- 10:54
- 조회 91
- 잡담
-
- 선수들 안뛴게 아니라 경기흐름이랑 관계없이 뛴거임
- 10:54
- 조회 112
- 잡담
-
- 손흥민 한 4년만 더 몸관리해서 한번만 더 해주면 안되냐...
- 10:54
- 조회 17
- 잡담
-
- 난 홍명보 화법들이 제일 무서움
- 10:54
- 조회 165
- 잡담
-
- 경질 되도 연봉 다 받아먹을 생각하면 빡치니까 자진사퇴해서 나가라
- 10:54
- 조회 15
- 잡담
-
- 난 진짜 선수도 못한다는 말에 빡치는 사람들 축구 덕질 안한다고 확신함
- 10:54
- 조회 133
- 잡담
-
- 젭티랑 케사가 축협 걍 빤스까지 털어버렸으면 좋겠다
- 10:54
- 조회 33
- 잡담
-
- 우리 22년 카타르 월드컵은 16강까지 갔었지??
- 10:54
- 조회 80
- 잡담
-
- 뉴스보는데 스포츠전문기자가 원인분석하면서 이강인 손흥민 갈등같은일이 또 있었을수있다 이러네 ㅅㅂㅋㅋㅋㅋ
- 10:53
- 조회 111
- 잡담
-
- 탈락해도 '홍명보 자동 사퇴' 없다, 계약 기간 월드컵 아닌 '내년 1월'까지
- 10:53
- 조회 219
- 잡담
-
- 축구 못하는팀은 이제 그만 신경쓰고 메시 경기 봐야지
- 10:53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