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벡 열심히 할 이유가 없어보임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솔직히 1골까진 지들도 3위 간다고 생각하고 경기한거 보이는데 그걸 뒷조에서 정의구현 한 느낌임
- 10:50
- 조회 0
- 잡담
-
- 선수 1명으로 망하는 경기라면 걍 그 팀 자체가
- 10:50
- 조회 3
- 잡담
-
- 쉬었음청년 전술대로 안하면 개지랄하는데 난 감독문제 99퍼라고 봄
- 10:50
- 조회 2
- 잡담
-
- 2승한 팀도 우리나라처럼 걸어다니진 않더라고
- 10:50
- 조회 1
- 잡담
-
- 우리나라 축구 유소년은 이미 중국 동남아한테도 탈탈 털리고다녀
- 10:50
- 조회 10
- 잡담
-
- 축구 아겜은 누구 나와 ?
- 10:50
- 조회 6
- 잡담
-
- 홍명보도 주어진 조건에서 최선을 다함
- 10:50
- 조회 56
- 잡담
-
- 아겜 축구는 왜??
- 10:50
- 조회 12
- 잡담
-
- 젭티 개웃기네 ㅋㅋㅋ 빙고 남아있으면 오스트리아 알제리 보여줬을텐데
- 10:50
- 조회 53
- onair
-
- 우리나라 02년에 1승하고나서부턴 월드컵마다 1승씩은 다 했는데 유일한 무승이 브라질때래
- 10:49
- 조회 30
- 잡담
-
- 르세라핌 카즈하 이거 넘귀엽다
- 10:49
- 조회 15
- 잡담
-
- 옌스 처 맞는것도 존나 늘 하던 짓임
- 10:49
- 조회 36
- 잡담
-
- 남아공전 기회만든거 그냥 이강인이랑 옌스뿐임 ㅅㅂ
- 10:49
- 조회 40
- 잡담
-
- 내가 아직도 내 돌이 한 남아공전 중계를 내가 다 민망해서 못 보고 있다고
- 10:49
- 조회 22
- 잡담
-
- 걍 감독 없이 선수들끼리 전술짜서 했으면 32강은 갔을듯
- 10:49
- 조회 7
- 잡담
-
- 남아공 쉬운 상대라고 무조건 잡고 간다고 경기전 설레발 쳤던게 진짜 수치다
- 10:49
- 조회 22
- 잡담
-
- 32강 진출땜에 다른나라꺼 찾아보면서 오히려 현타온 사람 많을거같음
- 10:49
- 조회 25
- 잡담
-
- 나라에 좋은일도 별로 없는데 축구까지 이러니 살맛 안난다
- 10:49
- 조회 28
- 잡담
-
- 축구협회 회장 그 난리 났어도 또 뽑혔잖아
- 10:49
- 조회 79
- 잡담
-
- 남아공때 경기하면서 여기서 지면 우리 32강 떨어진다는 생각 절대 안했을텐데
- 10:49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