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왜????? 다시 일어나게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여기서 빙고 채워지면 마지막 빙고는 언제 정해지는거야?
- 09:28
- 조회 2
- onair
-
- 지금 봤는데 j조 2위가 스페인 만나네
- 09:28
- 조회 26
- onair
-
- 근데 알제리가 오스트리아 올라가게 두진 않을거임...ㅋㅋ
- 09:27
- 조회 55
- 잡담
-
- 32강 올라가기 vs 탈락하고 명보 사퇴하기(연봉 안주기)
- 09:27
- 조회 17
- 잡담
-
- 근데 오스트리아랑 알제리중에 스페인 만나기 싫어서 은근슬쩍 자책골 넣음 어케됨
- 09:27
- 조회 78
- onair
-
- 48개국 개최는 ㄹㅇ 아닌듯. 타 그룹 3위 성적까지 무무담합이라든가 경우의수라든가
- 09:27
- 조회 135
- onair
-
- 오늘 보넥도 사녹 교복 입고 했는데 멤버들이 계속 자기들 신사의 품격 같냐고 물어봄...띠발
- 09:27
- 조회 57
- 잡담
-
- 오스트리아 알제리조가 둘 중에 이기는 애가 아르헨이랑 붙는댓나?
- 09:27
- 조회 79
- 잡담
-
- 너네 젭티 자막 봤냐ㅋㅋㅋㅋ
- 09:26
- 조회 168
- 잡담
-
- 홍명보 맹뿌랑 이니셜이 같네
- 09:26
- 조회 64
- 잡담
-
- 이렇게 월드컵 다른조까지 관심가지는거 처음임
- 09:26
- 조회 50
- 잡담
-
- 월드컵을 이렇게 다른나라 스코어까지 관심있게 본적은 처음이네... 한두개 나라도 아니고 걍 온갖나라;;
- 09:25
- 조회 90
- 잡담
-
- 진짜 마지막에 마지막까지 봐야되는게 존나 한국같아서 뭔가 웃김ㅋㅋㅋㅋ
- 09:25
- 조회 146
- 잡담
-
- 오스트리아랑 알제리는 어캐될 확률이 높아???
- 09:24
- 조회 230
- 잡담
-
- 우리나라 진짜 개잘한다 골키퍼 앞에굴러가는 공까지 따라가는거
- 09:24
- 조회 135
- onair
-
- 지지거리는 노래 ai라는거 너네 알았어?
- 09:24
- 조회 41
- 잡담
-
- 샤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9:24
- 조회 385
- 잡담
-
- 근데 오스트리아랑 알제리 이기는 팀이 스페인을 만남
- 09:24
- 조회 461
- 잡담
-
- 축구 국제심판하려면 눈도 좋아야겠지?
- 09:24
- 조회 15
- 잡담
-
- ㅅㅂ 짹 차단계정 유튜브 시작해서 ptsd 옴
- 09:23
- 조회 7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