져도 되는 팀이면 수비 좀 설렁할수있지 근데 비겨야 하는 팀은 그럴수없음 https://theqoo.net/ktalk/4259904604 무명의 더쿠 | 07:57 | 조회 수 48 우린 비기는 경기인데도 수비도 망 패스도 망 공격도 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