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빙고땜에 거의 다봤는데 우리나라 하늘이 버린 경기는 호주 파라과이 같음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9903361 무명의 더쿠 | 07:53 | 조회 수 383 존나 대충하는거도아니고 둘다 ㅅㅂ 존나 열심히 하는데 1골이 안들어감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