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를 팍팍 안함..짜증남 https://theqoo.net/ktalk/4259894417 무명의 더쿠 | 07:25 | 조회 수 139 그저께부터 갈색냉만 나오고 생리를 팍팍 안함 ㅅㅂ 왜이라지? 생리대를 해야되는건지 말아야되는건지 생리예정일은 맞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