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넥도 음중 아디오스 무대에서 신발 벗겨지고 우당탕탕인데 이것마저도 연출같고 귀여움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9869093 무명의 더쿠 | 02:55 | 조회 수 89 https://youtube.com/shorts/926fRH3X2HE?si=fSzzB40eqp6n5K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