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 ㅅㅂ 내돌 최애가 버블 종료 이틀전인 오늘 https://theqoo.net/ktalk/4259865793 무명의 더쿠 | 02:40 | 조회 수 756 저 이제 아이듈 안해요 일반인으로 살거에요 하고 보이스버라로 공지하고감 개 어이없네 ㅋㅋㅋㅋ이래서 좆소돌은 파는게 아닌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