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덕질모르겠고 폰은 갤럭시가 젤편함 https://theqoo.net/ktalk/4259860817 무명의 더쿠 | 02:21 | 조회 수 111 근데 아이패드 맥북 쓰긴함패드 맥북이랑 폰 연결불편하긴한데걍 그러를 그러세요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