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넥도 아디오스 무슨느낌이냐면 취준개망해서 길바닥에서 엉엉울고있는데 초딩몇명이 갠차나여 다 지나가는거예여. https://theqoo.net/ktalk/4259848664 무명의 더쿠 | 01:44 | 조회 수 154 라고 인생통달한 위로해주는 기분임약간 뭉클하고 대견한데 되게 해맑고 위로되는?아모르겠다 졸리다암튼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