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나이 들어서도 알바로만 생활하는 사람이 많구나 https://theqoo.net/ktalk/4259846690 무명의 더쿠 | 01:39 | 조회 수 426 사실 나도 몇년 전까지 이런 삶이었어서.. 나만 이렇게 사나 했었는데 취직하구 나서 우리회사에 알바들 오는 거 보면 그게 아니었네 생각보다 많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