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옛날에 홍콩 에어컨 개빵빵한거보고 얘네 넘 전력낭비 아닌가 했는데 https://theqoo.net/ktalk/4259814670 무명의 더쿠 | 00:42 | 조회 수 229 생존템이었던거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