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노래 듣다가 ㄹㅇ 늙었고 꼰대라고 느껴질때가 있는데 https://theqoo.net/ktalk/4259790076 무명의 더쿠 | 00:12 | 조회 수 182 나 잘났어요 하는 노래들 있잖아옛날엔 그런 노래들이 당차고 좋았는데 요새는 그런 노래 들으면 속으로 그렇게 잘난 줄 알다가 큰 코 다친다 이런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