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볕 엄청 뜨겁고 낮기온 32도까지는 올라가는데도 https://theqoo.net/ktalk/4259779062 무명의 더쿠 | 00:00 | 조회 수 247 밤에 쾌적해서 살만하다 수준이 아니라 그냥 너무 평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감기 조심해야 할 정도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