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시켜먹고 남은 피자 낼 아침에 먹을건데 https://theqoo.net/ktalk/4259778886 무명의 더쿠 | 00:00 | 조회 수 287 상온 보관은 좀 그렇나..? 냉장?냉동?어칼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