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콘 가면서 제일 간절히 비는게 옆자리 좋은사람 앉길...하는거임 https://theqoo.net/ktalk/4259774908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96 악개나 뭔가좀 싸가지.....없는사람 이런 사람 걸리면 공연 보는 기분도 안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