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대용량 간식 사서 엠디오픈런하면서 대기시간에 소분함 https://theqoo.net/ktalk/4259774469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5 우린 예약구매? 그런거 없어서 어쩔땐 오픈때까지 대기해야하는 경우도 있어서 걍 그 시간에 바닥에 앉아서 소분하면서 시간때움ㅋㅋㅋㅋ그리고 주변에 나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