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궁금한 거 잇음 너네 근무시간 7-16 / 15-23 이렇게 있으면 어느 시간대가 제일 좋아? https://theqoo.net/ktalk/4259772074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69 난 무조건 3-11아침에 일찍 일어나기 힘들어서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