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에서 나눔하시는 팬분 덕분에 가볍게 갔다가 올때는 가득 들고옴 https://theqoo.net/ktalk/4259769145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59 콘이 6시 시작이면 3시 이후부터 나눔 받으려고 여기저기 줄서다보면 어느새 가방에 나눔 물품이 가득 차있어그리고 간식나눔도 많이 받는편이라 집에 가면서 오물오물 먹으면서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