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말해도 호응도 없고 카메라만 들고 있고 멤버가 "카메라에 소리 들어갈까봐 호응 참으시는거죠?"라고도 함ㅋㅋㅋㅋㅋ 근데 대부분이 중국인이라 그것조차 못알아들음ㅋㅋㅋㅋㅋ 옆사람 카메라들땐 나도 거기 목소리 들어가기 싫어서 입다물게되고... 한국팬들이 소리 지르긴 하는데 수가 적어서 샤갈... 재미가 떨어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애플 윈도우 업데이트 시간 오래걸림?약 1시간 정도?
- 05:00
- 조회 0
- 잡담
-
- 늙어갈수록 얼굴에 사람 인성 드러난다는데 ㅎㅁㅂ 보면 진짜같기도
- 04:59
- 조회 14
- 잡담
-
- 비열한거리 보는데 대탈출 계수상쌤 여기도 나오시네
- 04:51
- 조회 18
- 잡담
-
- 트위터는 왜 차단계정도 서치하면 보이게해놨을까
- 04:44
- 조회 79
- 잡담
-
- 잼얘없냐
- 04:43
- 조회 22
- 잡담
-
- 추천탭보다가 내돌넴드랑 말투개똑같은계정발견,,
- 04:34
- 조회 177
- 잡담
-
- 하투하노래 저게뭐야?하다 레몬탱탱탱
- 04:25
- 조회 131
- 잡담
-
- 지금 자는데 자고 일어나면 축구 얘기 파티겠지?
- 04:21
- 조회 239
- 잡담
-
- 개속상하네 ㅁㅊ 버블에다 왜할말못할말 못가리지
- 04:21
- 조회 427
- 잡담
-
- 온에어 글은 검색이 안돼?
- 04:20
- 조회 66
- 잡담
-
- 지지 이러는 챌린지 ㄹㅇ ai가 만든 노래임?
- 04:19
- 조회 86
- 잡담
-
- 박수홍 거긴 여자가 첨에 거절했는데 계속 들이댔다 그래서
- 04:15
- 조회 426
- 잡담
-
- 원아페 6시쯤 들어갈수 있어?
- 04:10
- 조회 19
- 잡담
-
- 서울역 근처에 아직도 노숙자들 꽤 있구나
- 04:07
- 조회 84
- 잡담
-
- 경상도케덬 잇음?
- 04:01
- 조회 241
- 잡담
-
- 서울숙소구할때 피했으면 하는 호텔 대놓고써도되냐
- 04:01
- 조회 327
- 잡담
-
- 유료소통 답장 읽고가는거 너무 좋다
- 04:00
- 조회 113
- 잡담
-
- 연준 컨포 덜어낸 느낌도 어울린다
- 03:59
- 조회 82
- 잡담
-
- 30살 기념 생일케이크 문구 = 투 올드 포 디카프리오
- 03:59
- 조회 62
- 잡담
-
- 디카프리오 닮았다고 하니까 하는말 봐봐ㅋㅋㅋㅋㅋㅋ
- 03:55
- 조회 48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