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장 들어가기전엔 혼자 심심해서 덬친 한명 있으면 좋겠단 생각드는데 https://theqoo.net/ktalk/4259763829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35 콘서트장 안에선 온전히 혼자 즐기고싶음ㅋㅋ옆자리 팬이랑 대화도 하고싶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