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왔는데 옆자리 사람 팔짱 끼고 호응도 안하고 보다가 나갈때 지 친구랑 탈빠콘이었다 이런 이야기함 https://theqoo.net/ktalk/4259757218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09 그럴거면 걍 오질 말지... 같이 본 나까지 기분 안좋아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