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옆자리가 코노 노래방이었을때 너무 괴로웠음 https://theqoo.net/ktalk/4259755809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65 심지어 가사를 몰라서 반박자 늦게 따라 불러서 더 거슬림결국에는 그만해 달라고 말함 박자 밀려서 불러서 너무 거슬린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