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갠멘보다 사담? 하는 사람이 젤 극혐임 https://theqoo.net/ktalk/4259750033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06 두명이서 와서 막 만담함이거 은근많이겪음 외국인이그러면 못알아듣기라도하지 한국어로 그러는데 진짜개패고싶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