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냥 제일 지겨운게 복기하는거.. 그때 뭐뭐라고 했자나 이러는거 그냥 너무너무너무 지겨움 https://theqoo.net/ktalk/4259748945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20 특히 뭐 누구정병나왔다하면 예전에 뭐라고 깠는지 구구절절 다 얘기하는거 진짜 개시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