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방도 아침: 회사가기싫다 ㅅㅂ 오전: 싸가지 없음 점심: 점심 얘기 2시~4시: 개썅미친싸가지 시비터려고 더쿠하는 수준 5시~6시: 퇴근 준비 6시 이후: 리젠 감소 이 루틴이던데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80
특히 저 2시~4시에 글쓰면 뭔 글을 써도 원덬이 공격받는 현상을 볼 수 있음
내가 본건 그냥 상사한테 대놓고 직장 괴롭힘 당하는 덬이었는데 굳이굳이 글에는 구라쳤겠지ㅋㅋ 니가 싸가지 없었겠지ㅋㅋ 단체로 ㅇㅈㄹ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