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개월차 14kg뺐다....하 너무 힘듬 뺀만큼 더 빼야됨 https://theqoo.net/ktalk/425973890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28 그래야 정상체중임....위고비 중인데 이런거 맞아도 만능약 아님 걍 덜 힘들뿐ㅋㅋㅋㅋ 운동식이 다 함 그래도 바지 38입다가 34도 커져서 방금 갖다버림32 사러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