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솔직히 사첵하고 대기시간에 현타오더라 https://theqoo.net/ktalk/425973294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43 그 안에만 있었을때 특히그래서 한번하고 안가야지했는데그다음번콘은 나가게해줘서 차라리 나가서카페가서 혼자라도 커피랑 간식먹으니 괜찮더라고난 솔플이라 그런지 혼자 공연장에서 폰만하고있으려니시간아깝고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