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인스피는 찐사 맞다생각해 https://theqoo.net/ktalk/425973111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42 나 덕심 애매할때 인스파콘 걍 취소햇음....나중에 존나 후회하긴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