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러인데 티켓값보다 교통비가 좀 사랑의 척도 같음 https://theqoo.net/ktalk/425973063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4 티켓값은 얼마든 걍 디폴트고내돌이면 교통비 무시 어디든 감호감돌이면 교통비 ㅈㄴ 꼼꼼히 따짐ㅋㅋㅋ 그래서 가고싶은지 꼭 라이브 지금 들어야되는지 ㅈㄴ고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