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사람인 나도 그러는데 외국팬들도 그러겠지 최소 서울콘이면 놀곳은 많으니까 갠적으로 부산콘도 그래서 있으면 좋을거같아 여행갈겸 보러가면 되는거니까 인스파가 그게 아니라서 애매한거같음 겸사겸사가 안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ㅅㅂ 이겼으면 우리 내일 32강이라 사람들 기대하면서 주말 보냈을거 아니냐고
- 13:36
- 조회 4
- 잡담
-
- 축협은 왜 홍명보 밀어주는거야?
- 13:36
- 조회 13
- 잡담
-
- 스케치북충은 언제 어디서 시작된 걸까
- 13:36
- 조회 3
- 잡담
-
- 일본인들도 아시아에서 축구는 한국 야구는 일본 이래왔어서
- 13:36
- 조회 20
- 잡담
-
- 아겜도 감독 심각하다는데 여긴 군대도 걸려있잖아
- 13:36
- 조회 28
- 잡담
-
- 차범근 몇 살인가 검색했다가 본 건데 국대 경기 엄청 많이 뛰었네?
- 13:36
- 조회 24
- 잡담
-
- 근데 다른 의미로 ㅎㅁㅂ 대단하긴 하다
- 13:36
- 조회 43
- 잡담
-
- 포르타베르데인지 그 나라 1등했으면 좋겠어
- 13:35
- 조회 21
- 잡담
-
- 프랑스 생제르망? 여긴 어느리그로 들어감?
- 13:35
- 조회 79
- 잡담
-
- 올리비아 로드리고 의외로 라이브도 잘하더라?
- 13:35
- 조회 11
- 잡담
-
- 마농은ㅅㅈㅎ 외국일이라서 막 별생각없었는데
- 13:35
- 조회 81
- 잡담
-
- 수아레즈는 아직 잘해?
- 13:35
- 조회 65
- 잡담
-
- 지금 울나라 잘하는 유망주가 누구야???
- 13:35
- 조회 45
- 잡담
-
- 김승규는 다음까지 나올 수 있어?
- 13:35
- 조회 78
- 잡담
-
- 축구선수 나이 만으로 써줘
- 13:35
- 조회 71
- 잡담
-
- 세네갈이 8위로 극적으로 간거면 걍 진짜 갈만한 나라가 갔다
- 13:35
- 조회 31
- 잡담
-
- 아시안컵 당장 내년 1월임 우린 이 국대조합을 또 볼수있음 근데 감독이 나가야함
- 13:35
- 조회 12
- 잡담
-
- 손흥민 풀타임 한번도 못 뛰고 오는 거 안 믿겨
- 13:35
- 조회 24
- 잡담
-
- 헐 아시안컵 무슨 1~2년 남은줄 반년남았네 ㅁㅊ
- 13:34
- 조회 171
- 잡담
-
- 남아공 인텁에서 비기는 경기 안한다했잖아
- 13:34
- 조회 9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