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이있어 내돌굿즈 2년전까지 플미로 팔리던게있는데 https://theqoo.net/ktalk/4259729668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95 지금은 겨우 원양되는굿즈 원양으로 팔리는거에 감사해야겠지?사용안한 미개봉굿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