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지방에서 갈때는 아드레날린나와서 신남+설렘이 크고 https://theqoo.net/ktalk/4259728344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73 올때 기 다빨리고 체력0이라 기차에서 뻗음 근데 기차에서 내리면 또 집에 갈 택시타야됨 <여기가 ㄹㅇ 개피곤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