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콘한다고 2박3일 숙소 잡으면 이틀째 공연 끝나고 숙소 가면서 서울 사람들은 매번 이렇게 꿀빤다고? 이 생각함 https://theqoo.net/ktalk/4259726675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2 첫날은 체크인한다고 바쁘고 막날은 10시에 짐 들고 나와서 물품보관함 찾기 바쁨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