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 가는건 문제 없음 https://theqoo.net/ktalk/425972554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03 집으로 돌아갈때가 ㅈㄴㅈㄴㅈㄴ 문제임 ㅗ 그래서 셔틀타고 서울역에 내려서 근처 24시스터디카페에서 노숙한적 존나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