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는 안에서 대기하는게 또 ㅈㄴ 스트레스임 https://theqoo.net/ktalk/4259720473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64 걍 그 시장통 건물 돌아다니면서 어디 앉을만한곳 먹을만한거 찾으러 돌아다니는게 개현타 위치상 시간 딱 맞춰 그 건물 갈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무조건 공연까지 시간 애매하게 뜨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