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솔직히 지방인은 체조도 고척도 다 가려면 결심하고 가는건데 인스파 힘들단게 뭐가 꼬운건지 https://theqoo.net/ktalk/4259718421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10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