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뫄뫄 앓고 주접떨기 스탠스고 악개(자칭 뫄뫄 최애)든 까빠든 정병 있으면 중형 네임드들이 까고 대형 네임드는 여전히 앓기만 하고ㅋㅋㅋ 그러니까 팬덤 분위기가 정병 다같이 패는 스탠스+뫄뫄에게는 사랑만♡ 진심 합이 개좋음
자정이 잘되니까 불편한 마음도 없고 꽃밭덕질 쌉가능
기본적으로 뫄뫄 앓고 주접떨기 스탠스고 악개(자칭 뫄뫄 최애)든 까빠든 정병 있으면 중형 네임드들이 까고 대형 네임드는 여전히 앓기만 하고ㅋㅋㅋ 그러니까 팬덤 분위기가 정병 다같이 패는 스탠스+뫄뫄에게는 사랑만♡ 진심 합이 개좋음
자정이 잘되니까 불편한 마음도 없고 꽃밭덕질 쌉가능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