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제일 힘든점이 저녁임..... https://theqoo.net/ktalk/425971376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92 저녁 먹을시간이 없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콘서트 하기전에 먹기에는 너무 이른데 콘서트 끝나고 먹기에는 또 기차나 셔틀타기 바쁨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