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탄이긴한데 진짜 내돌이 너무 좋은데 팬덤이던 회사던 다 짜증나서 정병올거같다 진짜 탈덕하고싶은데 내돌이 너무좋아 근데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 짜증난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번 일로 축협 물갈이 좀 될것 같음?
- 11:08
- 조회 0
- 잡담
-
- 저번 야구 WBC도 8강 가니까 미국 교민들이 막 전세기 내리자마자 이벤트 해주고 그랬는데
- 11:08
- 조회 0
- 잡담
-
- 애초에 한번 말아먹은 감독한테 왜 또 맡겼냐고 에휴
- 11:08
- 조회 1
- 잡담
-
- 메시 아직도 월드컵 나옴?
- 11:08
- 조회 2
- 잡담
-
- 정몽규 홍명보 물러나는거 솔직히 큰 의미 없는게
- 11:08
- 조회 58
- 잡담
-
- 사람들이 바보냐고 안뛰고 뛰고 다 구분가능해
- 11:08
- 조회 46
- 잡담
-
- 아무리 잔술이 없었대도 우리나라 선수 혼자 상대팀 선수 둘씩 몸빵하고 있는데 멀뚱멀뚱 하던 건 좀 아니지..
- 11:08
- 조회 17
- 잡담
-
- ㅅㅂ 해축방에서 본건데 존나웃기다
- 11:08
- 조회 180
- 잡담
-
- 아니진짜 축구의신이 진짜 너넨 가면안된다하고 막은거같음
- 11:08
- 조회 15
- 잡담
-
- 100프로 선수탓이다가 아니라 90프로가 감독탓인거 아는데 선수들도 잘한건 아니다
- 11:08
- 조회 84
- 잡담
-
- 32강 탈락이라니.....
- 11:08
- 조회 10
- 잡담
-
- 근데 남아공전 김승규가 제일 잘하지 않음?
- 11:07
- 조회 109
- 잡담
-
- 다른나라 3차전을 의도치않게 다들 강제시청해서ㅋㅋ 다른나라들이 얼마나 열심히 뛰었는지 역으로 알게 됨
- 11:07
- 조회 76
- 잡담
-
- 그래도 존나 1도 아쉽지 않음ㅋㅋㅋㅋ
- 11:07
- 조회 36
- 잡담
-
- 마지막에 볼돌린건 그냥 잠그겠다는거잖아
- 11:07
- 조회 52
- 잡담
-
- 2002년 월드컵이 축구에 준 영향도 진짜 재고해야해
- 11:07
- 조회 91
- 잡담
-
- 근데 오프사이드는 왜 있는 규칙이야?
- 11:07
- 조회 166
- 잡담
-
- 홍명보는 김승규 탓 하는 건 아니지 않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07
- 조회 63
- 잡담
-
- 솔직히 일부러 3등할려고했다는 가설
- 11:07
- 조회 179
- 잡담
-
- 이강인덬은 그냥 정신병 온 상태..
- 11:07
- 조회 1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