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탄이긴한데 진짜 내돌이 너무 좋은데 팬덤이던 회사던 다 짜증나서 정병올거같다 진짜 탈덕하고싶은데 내돌이 너무좋아 근데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 짜증난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축알못들 알지도 못하면서 지랄한다고 패더니 축잘알이라고 다르지 않아보임
- 17:23
- 조회 6
- 잡담
-
- 전북 포옛이 전술이 막 엄청 뛰어나진 않았거든
- 17:23
- 조회 9
- 잡담
-
- 열심히 빙고질하면서 희망고문 당하다가 떨어진게 더 불쾌함
- 17:23
- 조회 4
- 잡담
-
- 하투하 이번에 몇주 활동이야?
- 17:23
- 조회 4
- 잡담
-
- 근데 대체 옌스는 왜 안쓴거임?
- 17:23
- 조회 27
- 잡담
-
- 그래도 좋게 생각하면 이번에 망해서 이거 빌미로 갈아엎을 시도는 할수있어서 다행인듯
- 17:22
- 조회 15
- 잡담
-
- 월드컵 걍 무난히 패배였으면 그러려니 했을텐데
- 17:22
- 조회 34
- 잡담
-
- 난 크림이랑 안 맞나봐 로제샹궈 느끼하다
- 17:22
- 조회 7
- 잡담
-
- 32강 갔으면 지금쯤 일요일특유의 주어없는 했던얘기 또하고또하고 플이나 타고있었을듯
- 17:22
- 조회 17
- 잡담
-
- 근데 이번 월드컵 뭔가 결승까지 화제성 있을각임
- 17:22
- 조회 20
- 잡담
-
- 32강 깔끔하게 떨어져서 다행
- 17:22
- 조회 147
- 잡담
-
- 야구 안보는데 망곰이 굿즈는 사고 싶었어
- 17:22
- 조회 53
- 잡담
-
- 난 18년도가 2002년도로 ㄹㅇ 살아난 거 느낀게
- 17:22
- 조회 58
- 잡담
-
- 감스트 ㄹㅇ 맞말 미쳣다
- 17:22
- 조회 206
- 잡담
-
- 진짜 야구장 엠디샵 포카폽기기계 이런거 줄 개길어
- 17:22
- 조회 34
- 잡담
-
- 난 아직도 홍명보 역바 아니냐는 글이 웃음벨임
- 17:22
- 조회 21
- 잡담
-
- 연어질하다가 농구 국대 감독이 선수들한테 채식하라고 말했다던데
- 17:21
- 조회 45
- 잡담
-
- 월드컵 우리나라 망하니까 화제성 더 큰거같음
- 17:21
- 조회 156
- 잡담
-
- 홍명보 열폭리스트 너무 투명해
- 17:21
- 조회 148
- 잡담
-
- 아우 레몬탱 노래 왤케 쨍해
- 17:21
- 조회 8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