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공 찐으로 망함... https://theqoo.net/ktalk/425970164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505 일반시민들도 많이 가는 곳인데 이제 안 가자나...서울시가 손 놓음 ㅇㅅㅎ 개새끼 국힘 개새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