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걍 인스파 힘든 사람들은 힘든가보지 뭘 또 케톡오바라 하는거지 https://theqoo.net/ktalk/4259700261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42 걍 그런갑다 하면 되는거 아닌가ㅋㅋㅠㅠ지방인 입장에서 셔틀도 없어서 찐으로 힘든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