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loesrecih/status/2070708703297515732?s=20 기내 간식인가? 설마? ㅜㅜㅜㅜ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래서 진짜 국내에 지도자 하고 싶은 사람들은 해외가서 배움
- 17:25
- 조회 18
- 잡담
-
- 이럴거면 이번달에 컴백안해야지도 맞는데 컴백돌 소속사들도 생각보다 더 쓸려갔다생각하지 않을까
- 17:25
- 조회 3
- 잡담
-
- 그냥 사람들 개빡친게 느껴짐
- 17:25
- 조회 42
- 잡담
-
- 로드투월드컵 탈락팀이 대한민국인거 믿기 어려워요
- 17:25
- 조회 12
- 잡담
-
- 애매하게 32강 안간게 홍명보 자진사퇴하긴 나아보여(정신승리중)
- 17:25
- 조회 30
- 잡담
-
- 작년 전북현대 외국인 감독이랑 코치가 심판 판정에 sns에 글을 올림>징계 먹음
- 17:25
- 조회 28
- 잡담
-
- 야구 관객들 엄청 먹던데
- 17:25
- 조회 46
- 잡담
-
- 받기싫은데 받는다는돈이 천억이 넘는게 무슨
- 17:25
- 조회 32
- 잡담
-
- 트에 멤 한명 또 아파서 원아페 불참이네
- 17:24
- 조회 40
- 잡담
-
- 빙고하면서 사람이 얼마나 염치없는지 알게됨
- 17:24
- 조회 21
- 잡담
-
- 유럽 지금 몇도인데 그래? 창문형 에어컨 달면 안되나?
- 17:24
- 조회 6
- 잡담
-
- 우리팀이랑 나혼렙 콜라보 떴어
- 17:24
- 조회 26
- 잡담
-
- 근데 그냥 회사에서도 고려대 남자들 지들끼리 끌어주는거 ㅈㄴ 좆같음
- 17:24
- 조회 53
- 잡담
-
- 야구팀 흑자인 곳 : 롯데 두산 키움 SSG NC
- 17:24
- 조회 146
- 잡담
-
- 소미는 뭘로 인스타 팔로우 많은거야?
- 17:24
- 조회 51
- 잡담
-
- 포옛 다시 데려와(안되는거 앎)
- 17:24
- 조회 40
- 잡담
-
- 하 그래도 올라갔으면 했음 난..ㅠㅠ
- 17:24
- 조회 48
- 잡담
-
- 요즘 시원해서 야구보긴 좋겠다
- 17:24
- 조회 46
- 잡담
-
- 유튭 32강 탈락 뉴스들 몇시간전에 올라왔는데 50만 100만 이러네
- 17:24
- 조회 77
- 잡담
-
- 원래 아이돌 컴백도 어정쩡하게 평타치기보다 대차게 망하는게 더 기억에 남잖아
- 17:24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