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보넥도 오프 위버스-쇼케-서울콘-부산콘 다 갔다왔(올 예정)는데... https://theqoo.net/ktalk/4259698288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91 ㄴㅁ 알차고 행복하다... 1년동안 오프 공연 없었던거 한 다 풀고 옴